직스테크놀로지, 파트너사 협력 강화 위한 킥오프 행사 개최

2025-02-26

직스테크놀로지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2025 직스캐드 파트너 킥오프’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스캐드의 총판사인 티라유텍과 공동으로 개최됐으며 직스캐드 공인 파트너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올해 사업 방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하 티라유텍 대표는 “직스캐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시장 확대를 위해 파트너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엄신조 직스테크놀로지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파트너사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직스캐드가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지원 정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직스캐드의 2025년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이 발표됐다. 티라유텍 김용환 파트장은 직스캐드의 주요 파트너사를 소개하며 각 파트너사들이 어떻게 협력하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직스테크놀로지 영업팀은 2025년 직스캐드의 영업 방향을 발표하며, 산업별 맞춤형 영업 전략과 새로운 시장 개척 방안을 제시했다.

마케팅 방향 발표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디지털 마케팅 확대 전략이 강조됐다. 직스테크놀로지는 온라인 광고, SEO 최적화, 소셜 미디어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직스캐드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한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국내외 대학 MOU 및 고객 성공 사례 공유 등 다양한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직스테크놀로지 미래 비전 발표에서는 지능형 설계 프로그램 직스디자이너를 시연하며 장기적인 기술 개발 로드맵과 R&D 투자 방향이 소개됐다. 직스테크놀로지는 CAD 기술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3D 설계 환경을 고도화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AI 기반 자동화 기술과 클라우드 연동 기능을 연구해 미래 설계 환경을 혁신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