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계림당’, 배우 최화정 첫 앰버서더 선정

2025-02-28

[전남인터넷신문]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계림당이 첫 앰버서더로 배우 최화정을 선정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드라이브를 건다.

계림당은 1910년 ‘계림당 건재약방’으로 시작해 3대에 걸쳐 두피 관리 한방 레시피를 전수해왔다. 이 레시피를 현대적인 검증과 임상을 통해 마침내 25가지 약재식물 추출물의 발모성분 특허기술을 획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탄생시키며 100년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계림당 비건 앰플 샴푸에는 징크피리치온, 미녹시딜, 프로페시아, 미크로겐 등 일체의 화학성분이 포함되지 않는다.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계림당만의 독자적 배합기술로 두피환경 개선은 물론 모낭세포 활동에 도움을 주는 고영양분을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극대화했다.

동안의 완성은 두피케어

특히 자연유래 성분으로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계림당만의 약재 배합비법은 젊음을 유지하는 동안두피를 완성한다. 하루, 3일, 7일이면 효과가 나타나는 ‘1 3 7 매직’을 보장하는 계림당. ‘동안’의 대명사 최화정 배우도 그래서 계림당의 손을 잡았다.

동안의 아이콘 최화정 첫 앰버서더

최화정은 64세의 나이에도 변함없이 젊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단숨에 7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그녀가 먹고 쓰는 아이템들은 ‘최화정 효과’로 품절 대란을 기록하며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계림당 대표는 “‘동안’하면 떠오르는 연예인은 단연코 최화정”이라며 “항상 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까지 밝게 하는 최화정의 이미지와 계림당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한다”고, 그녀를 첫 앰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계림당은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한정기간 동안 샴푸set를 30% 할인 판매하며, 계림당의 모든 제품은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