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31일까지 라이즈 팬사인회 응모 프로모션
국내외 고객들 대상 추첨 통해 선정, 발표는 4월 16일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
4월에는 한국과 일본에 팝업, 소비자 접점 확대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하는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025 유이크 X 라이즈 팬사인회 응모 프로모션은 17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품목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 당첨자에게는 4월 16일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유이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바이옴 비타C’ 라인과 베스트 선케어 구성까지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기존 바이옴 비타C 라인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잡티 세럼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미스트 형태로 출시한 신제품도 포함됐다.
뿌릴수록 환해지는 ‘바이옴 비타 C 세럼 미스트’는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유이크만의 기미·잡티 케어 성분과 진정 효과로 특허받은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농축 세럼을 담은 젤 미스트로 뿌릴수록 물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 광채를 선사해 출시 직후 프리즘 세럼 미스트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유이크는 기존 크림 미스트가 신뢰도 높은 뷰티 어워드에서 9관왕을 수상하는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이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놈앤컴퍼니 컨슈머 그룹 서진경 상무는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년째 함께 해 온 전속 모델 라이즈와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유이크만의 특허 받은 원료인 마이크로바이옴이 주는 건강한 피부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4월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팝업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론칭 4년째를 맞는 유이크는 올리브영과 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돼 있으며 일본과 미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18개국에 진출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