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와 놀부’ 야구 레전드 김병현, 초등학교 문제 풀다 말고 커닝 시도? 뿔난 아들 “커닝을 왜 해!”

2025-03-31

31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되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공부와 놀부’에 강호동, 김호영, 이수연이 MC로 출격하며 신명나는 월요일 밤을 예고했다.

‘공부와 놀부’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스타 부모들이, 초등 문제를 직접 풀어보는 역지사지 퀴즈 토크쇼로, 이날 방송에서는 내로라하는 엘리트 부모들이 총집합해 기대를 모은다.

S대 법대 출신 ‘야구 레전드’ 김병현부터 최근 교수가 된 ‘태권도 스타’ 이대훈, 미국 대통령 교육상을 받은 ‘엄친딸’ 배우 한그루, 이 외에도 천만 배우 김정태, 배우 박광현, 그룹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양은지, 축구선수 김영광이 자녀와 함께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한초등 문제에 자신감을 내비치던 스타 부모들은 첫 문제가 공개되자마자 예상보다 어려운 난이도에 단체 멘붕에 빠진다. 부모들은 믿기지 않는 듯 “초등학교 문제 맞아요?”라며 재차 되물었다는데. 보다 못한 MC 호동이 힌트까지 줬지만, 오답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문제에서는 7명의 부모가 전원 오답이라는 불명예까지 얻었다고. 이에 다급해진 김병현은 옆자리 커닝 시도에 나섰고, 이를 본 아들이 “커닝을 왜 하냐”며 아빠를 제지해 웃음을 자아낸다. 스타 부모들의 자존심이 걸린 가운데, 초등 퀴즈쇼 우승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로 부모와 자녀가 역지사지 된 대환장 퀴즈쇼 ‘공부와 놀부’는 오는 3월 3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