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드래곤, 파리 K뷰티 팝업 행사 참여

2024-07-08

와사비 수딩 젤세럼 선보이며 눈길

유럽서 SNS 바이럴로 관심 이끌어

용미진 대표, "해외 시장 확대 총력"

에스알씨컴퍼니가 지난 6월 5일부터 1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싸쥬 슈와즐(Passage Choiseul)'에서 진행된 K-뷰티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문제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 ‘미스드래곤’ 제품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미스드래곤은 홍조, 예민한 피부, 건성 피부, 문제성 피부 등을 가진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개발된 화장품 브랜드로 유니크한 원료인 고추냉이 뿌리 추출물(와사비 추출물)을 컨셉으로 내세우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 선보인 ‘와사비 수딩 젤세럼’은 150ml 대용량이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해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유럽 SNS에서 팝업과 함께 제품들이 바이럴 되면서 젊은 세대들에게 관심을 모으면서 유럽 공략에 대한 가능성을 확이했다는 설명이다.

에스알씨컴퍼니 용미진 대표는 “미스드래곤 브랜드는 올해 3월 미국 드럭스토어인 CVS 하와이에 론칭한데 이어 일본의 Tomod’s, 홍콩의 c!ty'super 등 해외로 빠르게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면서 “특히 CVS 하와이에서는 2차 발주까지 이어지며 해외 공략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미스드래곤 제품들은 유럽 및 프랑스에서 요구되는 CPNP 인증, 비건 인증까지 완료하면서 유럽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