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프트팩토리, HSAD와 ‘2025 A.I 스토리텔링 컨퍼런스’ 개최 성료

2025-02-19

– A.I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제작 사례 등 인사이트 공유

– 프롬프트팩토리, “다양한 A.I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광고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

지난 7일, ‘프롬프트팩토리는 서울 마포 HSAD 본사에서 ‘2025 A.I 스토리텔링 컨퍼런스(A.I Storytelling Conference) 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컨퍼런스에는 A.I 크리에이터, 마케터, 교수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컨퍼런스에는 1부에서▲HSAD 세미나가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HSAD와 협업사례 및 산업 최신동향 세미나, 3부에서는 ▲참석자간 네트워킹가 있었다.

주요 연사로는 HSAD ‘OTR A.I(Over The Rainbow A.I)’팀을 비롯해 △조명훈 아카브릭크리에이티브디렉터 △김경학 AIDonna 대표 △심동엽 아이러니컴퍼니 대표 △김태영 인공지능팩토리 대표 등이 참여했다.

박찬수 HSAD OTR AI 치프(Chief)는 ‘A.I와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 발표를 통해 “앞으로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부분이 핵심 요소로서 예술성과 마케팅 감각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동화·김효진 HSAD OTR A.I 디렉터는 대기업 광고 캠페인을 통해 ‘HSAD와 A.I 크리에이터가 시너지를 내는 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성재 HSAD 최고전략책임자(CSO)는 “HSAD 자체 A.I 플랫폼을 콘트롤타워로 고도화하고 다양한 A.I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강조했다.

조명훈 아카브릭 크리에이티브디렉터는 A.I 기술이 실제 제작 과정에서 어디까지 구현이 가능한지 뛰어난 작업물을 통해 선보였다.

김경학 AIDonna 대표는 실제 협업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심동엽 아이러니컴퍼니 대표는 A.I를 활용해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스토리텔링을 만드는 가능성에 대하여, 김태영 인공지능팩토리 대표는 A.I 기술이 광고 제작과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과 향수 제작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남인정 프롬프트팩토리 대표는 “앞으로도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다양한 A.I 크리에이터와 같이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많이 만들 것”이라며 “이를 통해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영상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여, 광고 및 마케팅 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