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유케이 '물류센터 확장 준공식' 성황

2025-04-28

유통전문 기업 주식회사 유케이(대표 김병구)가 최근 물류센터 확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경기 남양주시 소재 유케이(엉클킴)본사 신축 물류센터 앞에서 최근 열린 확장 준공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이홍균 경기 동북부 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협력사 및 기업인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병구 대표은 이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지난 22년동안 꿈을 이루기 위해 뛰어왔다. 이제 그 꿈의 한조각이 실현된 것 같다. 특히 확장된 신축 물류센터은 물건을 저장하고 옮기는 공간이 아닌 신뢰의 결정체이며 제2의 도약의 출발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 대표는 이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더 향상된 물류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노력의 결과물로 지난해 뷰티 브랜드 "노웨이"를 론칭해 핸드크림을 출시했으며 여기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여나가는 것은 물론 향후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발전시켜 나갈 포부도 내비쳤다.

이와 더불어 유케이 김병구 대표는 지난 2011년도부터 주변 이웃들을 위한 기부행사도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이날 물류센터 준공식에 참여한 기업인들이 축하화환 대신 기부한 쌀 200포를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에 모두 기부하는 나눔행사도 함께 진행해 더욱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주식회사 유케이는 자사몰 엉클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선물세트, 기념품 및 판촉물 등 다양한 국내,외 생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남양주/ 김갑진기자

gjki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