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맨즈 뷰티’ 인기 아이템, 입소문 나며 PX 판매로 이어져
아미코스메틱(Amicosmetic)은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맨즈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제품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이 전국 PX(군 부대마트)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BRTC는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클리니컬 뷰티(Cleanical Beauty)’를 지향하고 있다. 최근 ‘다이소 뷰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충실한 기능을 원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BRTC가 맨즈 뷰티 인기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면서 PX까지 유통채널이 확장, 추후 MZ 장병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아미코스메틱은 PX 공식 입점을 기념해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200ml 본품에 50ml 튜브형을 추가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PX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 세트는 군복지단을 주요 대상으로 한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활용도를 겸비해 군 장병들뿐만 아니라 가족 및 지인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BRTC의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은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3 IN 1 올인원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면서도 탁월한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번거로운 관리 과정을 최소화해 간단한 케어를 원하는 군 장병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2023년 화해 어워드 남성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군 PX가 화장품 트렌드를 읽는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번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입점을 통해 군 장병들에게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이 BRTC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