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함께한 시간, 함께 만들어온 성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사 타운홀 미팅을 22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 27년간 기업 성장의 여정과 핵심가치를 되새기며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타운홀 미팅에서는 세라젬의 성장과 함께해 온 장기근속 임직원 134명에 대한 포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세라젬의 27년은 도전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을 멈추지 않은 여정이었다”며 “국내 사업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이제는 고객 경험을 중심에 둔 미래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시점”이라고 말했다.
세라젬은 1998년 창립 이후 적극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기술 혁신을 통해 해외 시장을 개척하며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 25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로 성장했다. 2018년에는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과감한 경영 혁신을 추진했으며 27년간 축적된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결합한 우수한 제품들로 홈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세라젬 기업문화의 핵심은 ‘The 7 CERAGEMERSHIP’이다. 이는 ‘철저하게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기’, ‘문제의식·인지’, ‘현장 중심의 실행’, ‘적극적 소통과 협업’,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배움과 성장의 공유’, ‘데이터 기반의 경영’ 등 7가지 원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감사와 존중이 살아 있는 조직문화의 근간이 되고 있다.
세라젬은 핵심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내부 포상 프로그램 ‘땡스 세라제머(THANKS CERAGEMER)’를 운영하고 있다. ‘The 7 CERAGEMERSHIP’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구성원을 서로 추천하여 선정하여 전사적으로 사례를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원 개개인의 성장을 인정하고 칭찬하는 기업문화를 확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팀·본부·전사 단위의 타운홀 미팅을 정례화해 운영하고 있다. 조직 단위별로 경영 방향과 주요 현안을 공유함으로써 조직 간 협업과 소통을 강화하며 조직문화를 확산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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