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신제품 체험단 마케팅을 강화한다. 회사는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체험단 ‘한강 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강 메이트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 팬덤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앰버서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한강식품의 신선 닭고기 제품과 간편 조리 제품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한다.
이번 활동은 ‘맛있는 순간을 더 특별하게’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특별한 한상’(신선 원물 제품을 활용한 요리·레시피 중심) ▲‘특별한 일상’(라이프스타일 속 간편 조리 제품 활용) 두 부문으로 나뉜다.
모집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이며, 최종 10명을 선발해 9월 18일 발표한다. 선정된 앰버서더는 총 6건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매월 2회 자사 제품을 지원받는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쿠폰이, 최우수 3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한강 메이트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고객과 함께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긴밀히 소통하며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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