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데일리스트’, 배우 윤지민과 따라 입고 싶은 데일리룩 제안

2025-05-15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배우 윤지민과 함께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지난 4월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윤지민의 패션 공식’ 시리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도회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3040 여성들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겸 모델 윤지민과 함께 봄·여름 코디를 제안해 실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등 여성 소비자들의 높은 공감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데일리스트는 윤지민이 착용한 ‘일상 속 워너비 스타일’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린넨 재킷과 원피스, 크롭 블라우스, 롱 스커트, 하프 데님 팬츠 등 고급스럽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완성한 5가지 무드의 데일리룩을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한 후드 데님 재킷에는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프린트 티셔츠와 하늘하늘한 러플 디테일의 롱 스커트를 매치해 경쾌한 ‘피크닉룩’을 연출했으며, 민소매 스트링 원피스에는 린넨 혼방 소재의 반팔 재킷을 걸쳐 시원한 ‘여름 하객룩’을 완성했다.

짙은 네이비 색상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셋업에 컬러 포인트 액세서리로 도회적인 무드를 강조한 ‘모던 시크룩’, 스트라이프 린넨 점퍼에 베이직한 반팔 티셔츠와 편안한 착용감의 배기핏 팬츠를 매치한 ‘쿨 화이트룩’, 멋스러운 체크 재킷과 산뜻한 화이트 컬러의 하프 데님이 어우러진 ‘우아한 프렌치룩’ 등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윤지민의 ‘일상 속 워너비 스타일’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을 50%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윤지민과 함께 감각적인 화보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시간과 장소,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스트의 아이템으로 따라 입고 싶은 데일리룩을 쉽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