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상형)이 기업문화 양방향 소통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21일 프레스센터(서울 중구 소재)에서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 사외보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전KDN 사보 KDN LIFE은 올해 주제를 행복한 순간들로 정해 매 순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구성원과 공유하는 한편 자사의 주요 소식과 솔루션을 알기 쉽게 소개한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영호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은 사내외 구독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구성에 집중하는 등 국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일‧가정 일체화를 위한 자사의 역할 정보를 사내외에 알리고, 자사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중점 추진 사업에 대해 구독자가 알기 쉽게 전달하는 등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자사 소개로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