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승원, ‘불후의 명곡- 명사 특집 박사 오은영 편’ 출격!

2025-11-06

가수 정승원이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깊은 울림의 무대를 선보인다.

‘팬텀싱어4’ 우승자인 정승원은 오는 8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 명사 특집 박사 오은영 편’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특집은 ‘국민 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음악을 통한 치유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방송에는 정승원을 비롯해 서문탁, 자두, 알리, 은가은&박현호, 남상일&김태연, 김기태, 우디, 머쉬베놈, 원위 등 총 10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각 아티스트는 오은영 박사의 인생과 메시지를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풀어내며 특별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정승원은 이전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풀어내는 표현력으로 관객과 마스터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오은영 박사 특집에서도 그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깊은 몰입감이 또 한 번 감동의 순간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지난 3월 싱글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을 발매한 정승원은 감성적이면서도 탄탄한 보컬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장해왔다. 파워풀한 성량과 부드러운 감성을 오가는 그의 목소리는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승원이 무대를 선보이는 ‘불후의 명곡–명사 특집 박사 오은영 편’은 오는 11월 8일과 15일, 2주에 걸쳐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