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컨설팅그룹 ‘탈렌엑스’,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2025-02-17

HR 테크 선도기업 휴먼컨설팅그룹(대표 박재현, 이하 HCG)은 SaaS 기반 HR플랫폼 ‘탈렌엑스(talenx)’를 통해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은 기술 개발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기업에게 주어진다. 기업이 자체 연구소를 보유하고, 연 매출 100억 원 이상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의 경우 연구개발비가 매출액 대비 8% 이상을 차지해야 인증 조건이 갖춰진다.

HCG는 이미 2017년도에 맞춤형 e-HR 솔루션 ‘휴넬(hunel)’과 중소기업형 HR 패키지 ‘제이드(JaDE)’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HCG는 ‘탈렌엑스’ 인증 획득으로 HR SaaS 시장 공략을 위해 기술 혁신과 R&D 투자에 집중하는 업계 선도 기업임을 또 한 번 시장에 증명했다.

탈렌엑스는 성과관리 및 평가 모듈을 중심으로 ▲인사관리 ▲근무관리 ▲급여관리 ▲워크플로우 등 HR의 주요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All-in-One) HR SaaS 플랫폼이다. 다양한 모듈로 구성돼 있어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유연하게 활용 가능하며, 최신 클라우드 기술과 SaaS 기반으로 구축 비용과 도입 기간 없이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탈렌엑스는 최신 데이터 보안 기술을 적용해 민감한 HR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성과 경쟁력을 갖춘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HCG CPO 백승아 부사장은 “앞으로도 HCG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HR 테크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강화할 것”이라며 “탈렌엑스를 중심으로 HR SaaS 솔루션의 혁신을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휴먼컨설팅그룹, 중소기업용 HR 솔루션 ‘제이드’ 세미나 종료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