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노코인, 세계최초 블록체인 기술도입 대형 프로젝트 커넥트를 위한 신규캐릭터 "루퍼" 출시

2024-10-10

사이노코인에서 메타버스 세계관으로 통칭 커넥트로 불리는 가상현실과 현실을 이어주는 커넥트 프로젝트에 모델인 루퍼가 공개되었다.

루퍼의 경우 독수리를 모델로 디자인된 신비주의 컨셉의 캐릭터이다.

사이노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개발과 메타버스와 현실의 알고리즘을 분석한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고 2025년 3월 첫 공개될예정이다.

사이노의 커넥트 세계관 현실과 가상을 연결하는 차세대 융합시스템이다. 가상현실을 현실로 구현하고 새로운 경제 모델을 만드는 콘텐츠로 통칭한다. 커넥트는 연결을 의미하는 가상세계와, 현실의 장점들을 합성한 신조어로 우리는 커넥트 세계관 즉 메타버스의 세계관으로 부르는 또 다른 명칭 '커넥트'라 한다.

기존 스마트폰과 PC게임으로 즐기던 2차원 게임 방식과 코인 거래소를 통한 블록체인의 단조로운 코인거래 방식의 수익구조, 흔히 이야기하는 메타버스의 경우 3차원 체험형 가상현실, 증강현실, 혼합현실, 확장현실로 형태가 급속도로 진화 중이지만 실물경제 활동에서 경제 활동이 되지 못하던 알고리즘에 대한 분석을 마친 사이노 커넥트에서는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부의 이동이 가능하고 기업과 산업 현장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커넥트로 신 경제 활동이 가능하도록 연결한다.

현실에서 시간이 없던 유저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단계별로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경제적 수익과 빠른 부의 이동이 커넥트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힌다.

전 연령층이 모두 이용가능한 공개 1차 커넥트 서비스를 통해 어렵지 않은 시스템으로 복잡함을 간소화하여 커넥트에 모든 연령이 접속과 활동이 가능하도록 한다.

신기술로 서비스되며, 커넥트가 의미하는 개념들은 이미 기존 세대 모두가 언제나 하던 일이었고, VR, 블록체인, 경제활동 등 모두 실생활에 사용하는 사회적 기술들이 융합되어 경제활동과 창작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다. 스티브 잡스가 신개념 아이폰을 출시했을 때와 동일하다.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에도 이미 휴대폰 인터넷등은 모두 보급되고 사용되었다 다만 인터넷을 휴대폰에 융합한 첫 사례라 세계가 주목하게 된 것이다. 커넥트 또한 마찬가지이다. 커넥트의 기술은 시스템의 융합이고 복합적인 실질적인 시스템을 현실세계의 수익으로 창출 할수있도록 구현화 했다는 것이다.

루퍼 캐릭터를 통한 커넥트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사이노의 메타버스 세계관을 정확히 표현하는 캐릭터로 볼 수 있다.

가상현실과 현실세계의 새로운 융합 시스템으로 전 세계의 많은 블록 체인 개발자들과 메타버스에 관심 있는 유저들이라면 2025년 3월 사전 예약을 통한 커넥트를 경험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