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경,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브랜드관 오픈

2025-08-06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운영사 푼타컴퍼니(대표 장진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식후경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푼타컴퍼니는 로컬 인디브랜드 성장 기여 미션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와 연결하는 리테일테크 기업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소비자는 식후경이 엄선한 로컬 브랜드 제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로컬 브랜드는 식후경을 통해 진입 장벽이 높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이 가능하다.

식후경은 로컬 브랜드 제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 및 디자인을 갖추도록 구성 제안과 지원을 제공하여 상품 고도화를 돕는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이번 식후경 브랜드관 오픈은 플랫폼 기업으로서 최초로 입점한 것으로, 단순한 유통 채널 확장이 아니라 식후경과 함께하는 로컬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장에 손쉽게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로컬 인디브랜드의 고유한 개성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식후경은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 로컬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관 오픈은 소비자에게는 일상 속 의미 있는 선물 선택지를, 브랜드에게는 더 넓은 시장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