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유카, 새 싱글 ‘인연이 아니었나 봐’ 발매

2025-04-23

래퍼 겸 프로듀서 제이씨 유카(Jayci Yucca)가 약 1년 2개월 만에 단독 작업물을 발표한다.

제이씨 유카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인연이 아니었나 봐’를 발매한다.

‘인연이 아니었나 봐’는 제이씨 유카가 지난해 2월 발표한 싱글 ‘Love Me Again(러브 미 어게인)’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작업물이다. 오는 5월 말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로 알려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 곡은 밴드 사운드를 바탕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제이씨 유카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실력파 프로듀서 토일(TOIL)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토일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제이씨 유카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이씨 유카는 멜로딕 힙합부터 미국 힙합의 한 장르인 이모랩(Emo rap), 하이틴 록 감성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래퍼와 프로듀서를 오가는 멀티 아티스트다. ‘Wash’, ‘바라클라바’, ‘겐지스’ 등 곡들을 발매하며 활발하게 대중과 만나고 있다.

제이씨 유카의 새 싱글 ‘인연이 아니었나 봐’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