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앨범 골드 자격 획득해
신메뉴 싱글 첫 플래티넘 기록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로부터 6개 인증을 획득했다.
RIAA는 26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 사실을 발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4집 ‘카르마(KARMA)’로 골드 인증을 받았다. 미국 내 판매량 50만 이상을 기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부문에서 총 6개 골드 인증을 보유하게 됐다. ‘파이브스타(★★★★★ (5-STAR))’, ‘락스타(樂-STAR)’, ‘에이트(ATE)’, ‘맥시던트(MAXIDENT)’, ‘합 (HOP)(合 (HOP))’, ‘카르마’다. K팝 아티스트 중 최다 기록이다.
싱글 부문에서는 첫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정규 1집 ‘고생(GO生)’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가 판매량 100만 이상을 기록했다.
싱글 골드 인증 4개도 추가했다. ‘케이스 원포쓰리(CASE 143)’, ‘특’, ‘락 (樂)’, ‘칙칙붐(Chk Chk Boom)’이 50만 판매량을 넘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빌보드 차트에서도 성과를 냈다. 정규 4집 ‘카르마’는 11월 29일 자 ‘빌보드 200’ 45위를 기록했다. 13주 연속 톱 100에 진입했다. 이는 자체 최고 기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21일 신보 스키즈 잇 테이프 ‘두 잇(SKZ IT TAPE ’DO IT‘)’을 발매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