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새로운 ‘벨 에어백’ 캠페인 공개

2024-10-30

발렌시아가가 90년대 패션계를 뜨겁게 달군 인물 케이트 모스와 케이팝 그룹 더 보이즈의 주연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케이트 모스와 오랜 인연을 이어온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깔끔한 화이트 배경을 통해 발렌시아가의 신제품 백, ‘벨 에어’의 디자인과 디테일을 조명했다.

발렌시아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벨 에어 백은 부드러운 나파 안감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가방 전면에는 슬림한 벨트 디테일이 더해져 발렌시아가만의 아이코닉한 로고와 함께 세련된 포인트를 준다.

캠페인 속 벨 에어 백은 현재 발렌시아가의 공식 웹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