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물론, 일본 모델로도 활동... 기대감 UP
모델 발탁과 함께 신제품 틴트 올리브영 선론칭
범규 독점 공개 사진 4장 등 증정 이벤트 예고
인스코비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가 아티스트 범규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범규는 소속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코랄헤이즈의 일본 모델까지 겸하게 됐다.
코랄헤이즈는 새로운 모델 발탁과 함께 신제품 '글로우락 젤리 틴트'를 올리브영에서 11월 1일부터 단독 선론칭한다.
'글로우락 젤리 틴트'는 독특한 '자물쇠' 모티브 디자인으로, 한눈에 보자마자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비주얼의 제품이다. 바른 후 10초 후에 젤리처럼 도톰하게 퍼져 극강의 글로시함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형도 특징이다.
코랄헤이즈 브랜드 관계자는 “다채로운 컨셉을 찰떡처럼 소화하고, '이쁨과 잘생김이 공존하는' 범규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다양한 컬러 레인지와 텍스처를 통해 자신만의 바이브를 표현해주는 코랄헤이즈의 컨셉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범규가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인 만큼,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코랄헤이즈 브랜드와 어울려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코랄헤이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범규의 독점 공개 사진 4장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와 '틴꾸스티커', '하트 키링' 등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독점 공개를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