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1인 기획사 '피치컴퍼니' 설립 "지금의 나를 담아낸 선택"

2025-07-07

전지현 "PEACHY는 더 본질적인 것에 집중하기 위한 출발점"

배우 전지현이 헤어스타일 변신과 함께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PEACHY'(피치컴퍼니)는 7일 긴 생머리에서 단발머리로 변신한 전지현의 사진과 함께 그녀의 개인 소속사 설립 소식을 전했다.

PEACHY(피치컴퍼니)는 '깊이와 절제, 그리고 존재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매니지먼트사다.

전지현은 현재에 충실하면서도 물 흐르듯 자유로운 태도, 내면에서 우러나는 표현의 힘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만큼, PEACHY 설립을 통해 단순 매니지먼트의 설립을 넘어 배우이자 한 명의 인간으로서 깊이와 여유, 내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을 직접 만들어냈다.

전지현은 "오랜 시간 배우로 살아오며 저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또 새로운 방향을 모색할 시간이 필요했다"며 "PEACHY는 저의 지금을 담아낸 선택이자, 더 본질적인 것에 집중하기 위한 출발점"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전지현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로의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며 "단순 배우의 활동관리가 전부가 아닌, 배우의 삶과 표현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니지먼트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과 오는 2026년 액션영화 '군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