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동영상 인기

에바끌레르의 마스코트인 골든 리트리버 ‘금동이’를 내세운 광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골든 리트리버 ‘금동이’는 대표 상품 ‘내추럴 선크림’을 가져오며 흥미를 불러오고 있다.
유튜브 영상 내용에서는 끌레르 정 에바끌레르 회장이 금동이에게 선크림을 가져오라고 말하자 바로 움직여서 가져오고 정 회장이 받을 때까지 기다리는 금동이의 모습이 담겨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은 “금동이가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화장품의 최고의 상품 썬크림을 제대로 알아보네요. 역시 금동이는 정말 너무나 총명하고 사랑스럽네요”, “에바끌레르 화장품 모델 금동이 정말 영리하네요” 등의 댓글을 보냈다.
광고 영상은 에바끌레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허썬크림인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으로 성장을 견인해오며 국내외시장 확대하며 성장엔진을 가동하고 있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에바끌레르는 국내 30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대형사우나, 강원랜드, 롯데백화점 명동입점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모델로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발탁하고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 공식 브랜드 유튜브 ‘골프전용화장품TV’는 최근 구독자 40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