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놀루션 "자회사 비앙블바이오텍, 배우 이정현 브랜드 모델 선정"

2025-02-18

'앙블쁘리띠' 국내외 시장 공략 본격화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제놀루션 자회사 피부 개선 전문기업 비앙블바이오텍)이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앙블쁘리띠'의 전속 모델로 배우 이정현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비앙블바이오텍은 '앙블쁘리띠'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국내외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배우 이정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이정현 배우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부합하며 꾸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피부로 신뢰감을 형성해 왔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라는 제품의 핵심 메시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앙블바이오텍은 이정현 배우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 및 SNS 캠페인, 홈쇼핑, 뷰티 편집숍, 백화점,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3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앙블쁘리띠'를 본격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앙블쁘리띠'는 첨단 피부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미용기기로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한 피부 재생 및 트러블 케어,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 전달 효과 극대화, 직관적인 조작법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플라즈마 기술은 기존 미용기기 대비 피부에 더욱 깊이 작용하여 빠른 개선 효과와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한 FDA 권고 기준보다 낮은 오존 발생량을 유지하도록 설계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앙블바이오텍은 '앙블쁘리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특허 성분 '나이아신골드'가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 '안티에이징 골드 부스터 앰플'도 함께 출시했다. 해당 성분은 99.9% 순금을 미세 입자의 형태로 만들어 나이아신아마이드에 증착한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높인 특허성분으로 미용기기와 병행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국내 시장을 기반으로 비앙블바이오텍은 글로벌 시장 공략도 병행한다.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북미, 유럽,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 유통망을 확대하고 해외 주요 미용 박람회 및 전시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비앙블바이오텍 관계자는 "'앙블쁘리띠'는 첨단 피부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미용기기"라며 "배우 이정현과 함께 소비자 신뢰를 더욱 높이고 국내외 시장에서 '앙블쁘리띠'의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