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얼에이징을 선보이다”

2025-02-17

스킨 센트릭 뷰티 비햅(bhab), '졸스(JOLSE)’ 입점

글로벌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160여개국 진출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졸스(JOLSE)’에 입점하여 전세계 뷰티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섰다고 13일에 밝혔다.

2015년 개설된 ‘졸스 (JOLSE)’는 자사 사이트에서 확보한 빅데이터 기반의 나라별 판매전략 및 영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의 밀착 CS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250여개의 K-뷰티 브랜드가 제작한 2만여개 상품을 전 세계 160여개가 넘는 국가에 판매하는 글로벌 대형 K-뷰티 플랫폼으로 회원 수가 약 54만여명, 하루 평균 방문자는 18만 명에 달한다.

2024년 9월 첫 브랜드 론칭을 하자마자, K-뷰티 열풍의 중심이 되는 대표 뷰티 유통 플랫폼인 ‘무신사뷰티’와 큐텐 재팬(Qoo10 Japan)‘에 입점 하면서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서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비햅(bhab) 이번 ‘졸스(JOLSE)’에 입점 계기로 전세계 뷰티 시장에 비햅만의 K-리얼에이징의 가치를 알리며 본격 공략하며 비햅의 성장을 더욱 강화 할 계획이다.

입점하는 품목은 비햅의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 전제품으로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는 임상실험 기관으로부터 인체적용시험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저자극테스트, 기능성 인증을 검증 받았다. 또한, 세계적인 프랑스 이브 비건 (EVE-VEGAN)인증과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FSC 친환경 인증, 피부 임상 테스트 인증 등을 받았다.

비햅의 마케팅 관계자는 “치열한 K-뷰티 시장에서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졸스(JOLSE)의 까다로운 검증과정을 거쳐 공식 입점하여 소비자의 니즈와 내추럴 포뮬러 고효능의 비햅 제품들을 글로벌 고객분들과 밀착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기쁘다”며 “앞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도하는 비햅만의 K-리얼에이징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