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엄마’ 김미경, 유튜브 열었다

2025-02-17

‘미굥쌤’ 1화 공개

댄서 제이블랙과 솔직토크

배우 김미경이 유튜브 채널로 소통에 나선다.

김미경은 지난 17일 오후 유튜브 채널 ‘GreenRoom Studio(그린룸 스튜디오)’를 통해 신규 유튜브 콘텐츠 ‘미굥쌤’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미굥쌤’은 배우 김미경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액티브한 모험을 즐기는 유튜브 콘텐츠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몸소 실천하는 그녀의 솔직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미경은 “유튜브를 위해 고프로를 샀는데 찍어주는 사람이 없으니 아쉽고 힘들더라”라며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에 김미경은 “누구를 만나서 얘기하는 것도 좋고, 나라는 사람이 여과 없이 보였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굥쌤’ 첫 화에서 김미경은 댄서 제이블랙을 만났다. 평소 제이블랙의 오랜 팬으로 “안 찾아 본 댄스 영상이 없을 정도”라고 밝힌 김미경은 본격적인 만남을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첫 만남부터 서로의 팬심을 고백한 두 사람은 춤과 연기 등 각자의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나누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김미경은 인생 선배로서 제이블랙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킨스쿠버, 바이크, 드럼, 번지점프까지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취미를 즐기며 ‘연예계 대표 취미 부자’로 알려진 김미경. 유튜버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그녀가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만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유튜버로 활동 영역을 넓힌 김미경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