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덴티스트리가 차별화된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선보이며 중동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아름덴티스트리는 지난 4~6일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열린 ‘AEEDC Dubai 2025’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고 최근 밝혔다.
아름덴티스트리는 이번 전시에서 치과용 재료부터 밀링머신, 최종 보철물을 제작하는 임플란트까지 포함된 디지털 토탈 솔루션 전 라인업을 선보였다.
우선 골질 맞춤형 임플란트로 유럽 CE MDR 인허가를 앞둔 ‘NB 임플란트 시스템’이 역대 최고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 또 ‘마스터픽스’는 지난해 미 FDA 인허가를 획득한 세멘리스 보철로 정밀한 CAD/CAM 기술이 적용된 디지털 솔루션으로 주목받았다.
밀링머신 라인업 중에는 강력한 가공 성능의 5X-200과, 정밀한 가공력의 5X-300pro이, 보철 재료 중에서는 강도와 심미성을 모두 갖춘 ‘ARENA’ 지르코니아 블록, 빠른 출력 속도와 높은 정밀도 ‘ARUM 레진’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핸즈온 존에서 고객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가졌다.
아름덴티스트리는 오는 3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IDS 2025’에도 참가해 더욱 발전된 디지털 덴탈 솔루션과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EEDC Dubai 2025는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치과 기자재 전시회로, 6만6000명 이상의 방문객과 5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아름덴티스트리는 2020년부터 6년 연속 참가하며 중동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왔다.
업체 측 관계자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세계 시장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