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신공정 신기술 구축…최신 트렌드 이끌며 시장 선점

한국씨앤비(한국C&B)는 화장품 연구·개발(OEM/ODM) 전문기업으로 괄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강한 기업이다. 한국씨앤비(한국C&B)의 기업이념은 ‘고객 중심의 회사’이다. 이에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찾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높은 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아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가고 있다.

한국씨앤비(한국C&B)는 CGMP인증, ISO 22176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ISO 9001 품질 경영 인증획득을 비롯해 인천 부평 사옥 확장을 통해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완벽한 생산시설 구축으로 원스텝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생산할 수 있는 ODM·OEM 시스템을 갖추고 성장해 왔다. 이로써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를 비롯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기술 경쟁력으로 승부

한국C&B의 성장원동력은 R&D 기술력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C&B 연구소는 2007년 회사 설립과 함께 구축되었으며, 2013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로 인가를 받아 화장품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한국C&B R&D 연구소에서는 자연친화적이고 안전한 처방과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디자인으로 깨끗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구분야는 기초연구를 비롯해 색조연구, 바디연구, 두발연구, 향수, 멀티밤, 썬류 등으로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국C&B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분야에서 지속적인 경쟁 우위의 제품 개발을 위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제형의 제품 개발과 고객과의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로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유지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3D 멀티 패턴 충전기 설비 구축

한국C&B는 최근 3D 멀티 패턴 충전기 설비를 구축하고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이 기계는 4가지 색상의 알갱이 볼 형태의 격리 크림을 정확하게 충전하는 데 사용되며 용도는 화장품 산업에서 다양한 색상의 격리 크림을 생산하는 데 활용되고 있다. 다색 충전으로 4가지 색상의 크림을 동시에 충전하여 다양한 색상 조합을 제공하며 자동화된 공정으로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한국C&B 관계자는 “3D 멀티 패턴 충전기는 국내에 몇 대 없는 설비로 주로 화장품 크림(BB 크림 포함)의 구형, 나선형 및 4 차원 패턴 제품을 채우는 데 사용되는데 시장에 나와있는 모든 종류의 패턴 제품은 이 장비로 처리 할 수 있다. 이 장비를 통해 한국C&B는 독보적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했다.”라고 강조했다.
자사 브랜드 ‘라움’ 론칭

한국C&B는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일궈오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브랜드 ‘라움’을 론칭하고 시장확대에 나섰다.
라움의 ‘세라핏 시간 라인’은 아름다운 예술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혁식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연의 조화를 이루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으로는 라움 세라핏 시간 코팅크림, 라움 세라핏 시간 부스터 캡슐세럼, 라움 세라핏 시간 에너지 업 크림패드 등으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C&B 관계자는 “한국C&B는 트렌디하면서도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화장품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성장엔진을 가동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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