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모두의코딩, 에티버스와 MOU 체결

2025-02-18

휴넷모두의코딩은 에티버스와 기업 맞춤형 오프라인 IT 교육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휴넷모두의코딩은 기업 고객들에게 에티버스러닝의 전문적인 IT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사업 기회를 발굴할 계획이다. 휴넷의 온라인 교육 전문성과 에티버스러닝의 IT 교육 역량이 결합되어, 기업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IT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티버스러닝은 에티버스의 IT 전문 교육 기관으로, 인공지능, AR, VR, 클라우드, 메타버스 등 다양한 분야의 IT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수의 글로벌 벤더의 공인 교육을 비롯해 전문 인력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휴넷모두의코딩의 방승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IT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IT 교육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티버스의 정인욱 대표는 “당사의 IT 전문 교육 역량과 휴넷의 기업 교육 노하우가 결합되어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며, “휴넷과의 협력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높은 수준의 IT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에티버스, 사회공헌 프로그램 ‘어린이AI로봇 코딩스쿨’ 성료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