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TFT 신규 세트 아케인의 세계로 콘텐츠 추가 공개

2024-11-27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의 신규 세트인 아케인의 세계로의 추가 콘텐츠를 26일(화) 공개했다.

이번 세트는 아케인 시즌 2 등장인물을 가족/집행자/화공남작 등의 특성으로 재해석했으며 유닛에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는 신규 체계 이상 현상, 100여 개의 신규 증강, 해방된 아케인 징크스와 같은 장식 요소 등이 특징이다.

아케인 시즌 2에 등장하는 챔피언 3인은 6단계 유닛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플레이어는 적을 일정 인원 이상 처치 시 광란 상태로 돌변해 피해량이 증가하고 모든 피해 흡혈을 얻는 워윅, 죽음의 광선을 발사하고 필드의 모든 적을 기절시키는 빅토르, 아군의 피해를 줄이고 흡수한 피해를 방출해 전략가를 보호하는 멜을 활용해 후반부에 전투를 주도할 수 있다.

이스포츠 대회인 TFT 마카오 오픈도 아케인 테마의 세트로 진행되며 6단계 유닛을 활용해 다양한 변수를 창출할 예정이다. 512인의 참가자가 총 3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다투는 이번 대회는 12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열리며 4인조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의 멤버 쵸단과 히나도 선수로 참여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