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신제품 무선청소기 ‘더 슬림’, 전자랜드 공식 입점

2025-10-10

앳홈의 공간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가을을 맞이해 늘어나는 대청소 수요에 맞춰, 신제품 스테이션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전자랜드 전국 76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더 슬림을 입점한 데 이어, 이번 달에는 전자랜드에 진출하며 무선청소기 오프라인 유통망을 가전 양판점으로까지 확대했다. 이달 내로 롯데하이마트 주요 20개 지점에도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미닉스는 이번 전자랜드 입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무선청소기 ‘더 슬림’을 상시 판매가에서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또는 ‘식기세척기 PRO’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더 슬림’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4만 5000 원 상당의 스테이션 전용 더스트백(1.7L, 3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같은 기간 매장에서 제품을 상담 받은 뒤 미닉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2명)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사은품 및 이벤트 경품은 11월 중 일괄 전달 예정이다.

미닉스 ‘더 슬림’은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로, 1.7㎏ 초경량 하중심 설계를 적용해 손목에 부담을 최소화하며 최대 폭 6.7㎝의 청소기 본체와 바닥에 180도 밀착되는 헤드가 침대나 소파 밑 등 손이 닿기 어려운 공간까지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반 뼘 너비의 스테이션은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협소한 주거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닉스 관계자는 “이번 전자랜드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슬림’이 제안하는 가볍고 편리한 청소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채널을 꾸준히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