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내 취향 집 설계' 홈리빙페어 개막

2025-10-10

모바일·TV 라이브 및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다양한 아이템 제공

구매 시 적립금 및 순금 골드바 이벤트로 고객 혜택 강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CJ온스타일은 결혼과 이사 성수기를 맞아 31일까지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침구, 홈키친, 인테리어 브랜드가 총출동해 실속 있는 집 꾸미기를 제안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올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숙면과 집 꾸미기 수요 증가에 맞춰 침구 카테고리를 전면에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이번 홈리빙페어는 '내 취향에 맞는 집을 내가 설계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 라이브 대표 IP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침구 부문에서는 15일 박세리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 '큰쏜언니 BIG세리'에서 호무로 브랜드를, 28일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 방송에서는 크리스피바바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이외에도 노르딕슬립, 까사리빙, 알러셀, 미세스문, 지누스, 시몬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홈키친 카테고리에서는 SNS에서 인기를 끈 닌자 그릴, 아티잔 싱크볼,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아소부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TV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는 메팔 후르츠팟, 힘펠 환풍기, 닌자 에어프라이어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샤크닌자를 소개한다. 또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는 '랜선 집들이' 콘셉트로 자코모 소파 등 공간별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아이템을 인플루언서 추천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이상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특별 혜택과 순금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홈리빙페어는 하반기 결혼·이사철을 맞아 프리미엄 침구와 트렌디한 리빙 아이템을 가장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가을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