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IDS 2025서 RAY 5D 첨단기술에 ‘깜짝’ 놀라게 해

2025-04-07

AI 세그멘테이션 활용 솔루션

치아 주변 미세한 구조까지 시각화

㈜레이(대표 이상철, 이하 RAY)가 ’IDS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RAY는 이번 IDS 2025에서 RAY의 ‘5D’ 기술을 선보이며 치과 진단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핵심 기술로 주목받았다.

본 기술은 AI 세그멘테이션을 활용해 치아 및 주변 조직의 미세한 구조까지 선명하게 시각화할 뿐만 아니라, RAYFace 안면 스캔 데이터를 접목하여 환자의 얼굴 형상과 치아 구조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복잡한 전처리 과정 없이 실시간으로 더욱 정밀한 진단과 치료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

특히, 이 기술은 의료진이 환자의 구강 상태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균형까지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진단 정확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RAY는 전시 현장에서 ‘5D’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Hands-on) 세션을 운영하여 7천 명이 넘는 방문객이 세션에 참여해 AI 기반 CBCT 시스템을 직접 활용하며 ‘5D’ 기술이 구현하는 차별화된 진단 경험을 체험했다.

RAY는 IDS 2025 참가를 통해 ‘5D’ 기술을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에게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전시를 통해 RAY는 단순한 치과 이미징 기업을 넘어, AI 기반 치과 진단 솔루션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5D’ 기술이 제공하는 정밀한 진단 및 치료 계획 수립 기능은 치과 의료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RAY가 글로벌 치과 시장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갈 수 있음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