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엠에스오, 두 번째 병원 개원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2025-04-07

병원 경영 전문 지아이엠에스오(GIMSO)가 지난 4월 6일 두 번째 ‘병원 개원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월 세미나에 이어 열렸으며, 루비의원 강남점과 청담점의 개원 예정 소식과 함께 구체화된 사업 계획 및 운영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실제 병원 운영을 가정한 예상 손익분석이 발표되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루비의원 측은 안정적인 수익 구조와 차별화된 병원 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병원 경영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아이엠에스오 관계자는 “두 번째 세미나 역시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투명한 정보 공유와 전문적인 운영으로 파트너들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이엠에스오는 강남점과 청담점의 개원 예정 소식과 함께 ▲직접 경영을 통한 책임경영 ▲지속 가능한 성장 목표 설정 ▲의료 인력 파견 및 교육 ▲통합 MRO(병원 운영 자재 통합 관리) 등 전문적인 경영 지원 업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의료진이 진료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가장 선진화된 병원 경영 모델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