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osinkorea.com/data/photos/20250207/art_17394604873078_b11ac5.jpg)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10일 일본 도쿄에서 글로벌 엠버서더 이준호와 함께한 ‘더샘X이준호’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일본 도쿄 시부야 히카리에홀에서 진행한 이번 팬 사인회에는 더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했다.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그중 당첨된 50명의 팬들이 현장에 참여했다.
이날 현장에는 사인회 시작 전부터 찾아온 수많은 인파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이준호의 글로벌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이준호는 사인회 시간 내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먼저 인사를 건네는 등 아낌없는 팬사랑으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했다.
더샘은 이번 사인회를 통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장에 대형 사이즈의 이준호 등신대를 설치해 팬들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었으며 좌석 번호 추첨을 통해 이준호 친필 사인이 담긴 더샘 제품을 증정하는 등 참석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또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커버 퍼펙션’ 라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존도 마련했다. 올해 일본 론칭 예정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팔레트’, ‘젤리 블러셔’, ‘샘물 캔디 시럽 글로스’ 등 일본에 신규 론칭될 제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더샘은 참석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샘 일본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사인회 참석 인증 시 출시를 앞둔 ‘샘물 캔디 시럽 글로스’와 베스트셀러인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와 럭키 가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샘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https://www.cosinkorea.com/data/photos/20250207/art_17394604864424_2aaebd.jpg)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더샘과 이준호가 함께한 일본 도쿄 팬사인회에 참여해 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엠버서더인 이준호와 함께 다채로운 브랜드 콘텐츠 제공과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이준호 FAN-CON 'Midnight Sun'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준호는 타이베이, 상파울루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와 tvN 새 드라마 ‘태풍상사’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