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리뉴얼

2025-02-05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닥터지 대표 남성 진정 수분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은 닥터지 대표 남성 진정 수분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의 성분과 디자인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이 세분화되는 점에 주목했다. 남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과다 피지, 유분, 수분 부족 등에서 기인한 트러블을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성분, 효능 및 인체적용시험을 강화하여 해당 제품을 리뉴얼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은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한 진정 성분인 화이트 시카™를 함유해 면도나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 진정은 물론 과다 피지, 유분 수분 부족 등에서 기인한 트러블이 지나간 어두운 잡티 흔적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남성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닥터지 포 맨 올인원 제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 컷 로션’은 피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트리플 그린탄닌’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가졌지만 기름종이 사용 등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지난해 출시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은 스킨케어 기능에 자외선 차단 및 톤업 기능을 더해 복잡한 단계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있어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남성 소비자를 위해 진정 성분을 강화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을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