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하스가 글로벌 리빙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화한다. 기존에 없던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결합한 안마의자로 시장을 주도해 온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누하스는 중국인 대표 선임을 통해 새로운 리더십을 확보하고, 효율적인 내부 안정화를 통해 글로벌 리빙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누하스는 중국 출신의 새로운 대표 선임을 통해 경영 효율성 제고와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의 기반을 마련했다. 다국적 기업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글로벌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닌 새로운 대표는 누하스의 핵심 역량 강화와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새로운 경영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비용 효율화와 조직 역량 강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브랜드 전략 강화와 제품군 확대도 진행한다. 기존의 디자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면서 새로운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스테디셀러 라인의 새로운 에디션 출시를 준비하는 한편, 다양한 리빙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 6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제품군 확대는 누하스의 리빙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누하스는 적극적인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CES 참가를 통해 기술 혁신성을 인정받은 누하스는 메종 오브제, 독일 오가텍, 광저우 캔톤페어 등 주요 리빙·가구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리빙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2025년 4월, 세계 최대 규모이자 가장 권위 있는 밀라노 가구 박람회(살로네 델 모빌레) 참가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가구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밀라노 가구 박람회는 매년 37만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어들이 참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가구 디자인 전시회다. 특히 밀라노 디자인 위크와 연계되어 전 세계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 전시 참가 자체가 글로벌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이번 참가는 누하스가 런칭 초기부터 추구해온 '안마의자는 단순한 기능성 가전제품이 아닌,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가구'라는 브랜드 비전을 더욱 확고히 하는 상징적인 행보다.
누하스는 2025년 하반기, 새로운 컬러웨이와 페브릭 라인업 출시를 통해 리빙 가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는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소비자층을 겨냥한 전략적 행보다. 특히 새로운 컬러와 소재 도입을 통해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누하스의 의지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누하스는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누하스의 새로운 대표는 "누하스는 지금까지의 성공적인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며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글로벌 리빙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5년간의 폭발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한 누하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이제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리빙 브랜드로 도약하려는 누하스의 새로운 도전이 주목된다. 특히 누하스는 차세대 스마트 리빙 컴퍼니로의 도약을 위해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한 지능형 가구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AI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패턴 분석과 맞춤형 기능 제공, IoT 기반의 스마트홈 연동 시스템 등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융합을 통해 더 나은 리빙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