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솔루션스 데이 서울’ 마쳐

2025-12-11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에서 ‘랑세스 솔루션스 데이 서울’을 개최하고 국내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최신 기술과 솔루션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랑세스 솔루션스 데이는 랑세스의 첨단 제품과 최신 솔루션을 소개하는 업계 대상 전시회다. 올해는 한국 시장의 최신 동향과 주요 산업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배터리 및 모빌리티 ▲반도체 및 전기전자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건설ㆍ코팅 및 페인팅 ▲조선 및 방위 ▲지속가능성 등 6가지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전시와 세미나를 진행했다. 10일에는 국내 각종 산업 관계자들이 전시장을 찾아 랑세스의 최신 솔루션을 살펴보고 세미나에 참석했다.

랑세스 그룹 경영이사회 이사 겸 부회장 후버트 핑크 박사는 기조연설에서 “랑세스는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한국 산업이 당면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품질ㆍ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한층 더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랑세스는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폴리머에서 특수 화학 전문 기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전환했으며 현재 소비자 보호 제품, 특수 첨가제, 고품질 중간체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랑세스는 이번 솔루션스 데이에서 배터리 및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솔루션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역동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국내 전자 및 반도체 산업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의 양극 활성 물질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배터리 등급의 베이옥사이드(Bayoxide)와 포스캠(PhosCAM) 산화철, 리튬이온 배터리 전해질 생산에 필요한 염화티오닐과 삼염화인(PCl3) 등과 같은 핵심 원재료를 집중 소개했다.

이외에도 항공우주산업과 방위산업의 높은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고성능 윤활유 솔루션 로이코(Royco), 선박 유지 및 보수에 장기간 우수한 효과를 발휘하는 방오 솔루션 씨나인(Sea-Nine)도 조명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