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월 50만 원으로 8억 만드는 배당머신 투자법》

2024-12-04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흙수저 출신의 저자 평온이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독자들을 위해 첫 번째 책 《월 50만 원으로 8억 만드는 배당머신 투자법》을 출간했다.

이 책은 전문적인 경제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배당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방법과 전략을 소개한다.

저자는 “배당 투자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평범한 사람이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강조하면서, 매달 자동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배당머신’을 만드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한다. 특히 배당금의 복리 효과를 통해 적은 초기 자본으로도 장기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다양한 사례로 입증하고 있다.

책은 ▲배당 투자자의 마인드 세팅 ▲실패 없는 투자 전략 ▲실전 매매법 ▲종목 발굴과 사례 등 4부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자부터 중견 투자자까지 배당 투자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를 돕는다. 또한, 투자 성공률을 높이는 시세 파악 모델, 커버드 콜 ETF 활용법, 개인별 맞춤 포트폴리오 구성법 등 실용적인 정보도 담겨 있다.

저자는 금융종합소득세와 환율 등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며, 배당 투자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그는 배당 투자 목표를 “빨리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평생 마르지 않는 샘물이 흐르는 숲을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이 책이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독자들에게 믿음직한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월 50만 원으로 8억 만드는 배당머신 투자법》은 이나우스북스에서 출간되었으며, 가격은 18,000원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