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버사이드 호텔, 설 연휴 한우 2+ 스테이크 무제한

2025-01-21

더 리버사이드 호텔이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해 각 영업장 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뷔페 '더 가든키친'에서는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최상급 한우 2+ 등심 스테이크를 무제한 제공한다.

180여 가지의 세계음식 및 시푸드 컨셉의 뷔페 더 가든키친은 한해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BEST 메뉴들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갈라다이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며, 명절을 맞아 추가로 한우 스테이크를 무제한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식탁을 맛볼 수 있다.

함께, 주중 디너와 주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치즈 그릴 랍스터 테이블 서비스가 1회 제공되며, 주중 런치에는 스파클링 와인을, 디너와 주말에는 수제 생맥주 6종과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 무제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더 가든키친은 3개의 대형 룸과 17개의 소형 룸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설 명절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주중 런치는 66,000원, 주중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은 88,000원이며,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중식당 '따뚱'에서는 중식과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연태고량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병 이상 주문 시 최초 주문하는 500ml 1병에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시그니처 베이징덕은 모든 코스 주문 후 추가 주문 시 50% 할인하여 제공하며 오리죽순 볶음 & 로메인과 엔다이브 요리를 무료 서비스한다.

좌석 프라이빗 룸으로 이루어져 있는 중식당 따뚱은 2인부터 최대 49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의 룸이 준비되어있다.

철판 다이닝 오마카세 '카와베 테판야키'는 콜키지 1병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주종 상관없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주류를 가져와 즐길 수 있다.

카와베 테판야키에서는 생일 및 기념일 고객에게 더 리버사이드 호텔의 수석 파티쉐의 호텔 케이크를 제공하며 코스요리 디쉬 레터링 서비스도 이벤트로 진행 중이다.

스키야키 전문 레스토랑 '카와베 스키야키'는 4인 방문 시 1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와베 스키야키는 4만원대에 한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한우 무한리필 세트'가 대표적으로, 명절을 맞이하여 4인 이상이 모이는 가족 외식 장소로 제격이다. 카와베 스키야키의 3+1 무료 이벤트는 모든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라운지'에서는 특별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매년 큰 사랑을 받는 '고품격 LA갈비세트'와 '명품 전복장', '스페셜 와인 세트'가 있다.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더 라운지만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남성 전용 24시간 사우나 '더 메디스파'는 설날 이벤트로 가족동반 이용 시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우나, 개인 TV와 스피커가 달린 전동베드 릴렉스 룸, 수면실, 미팅룸, 레스토랑, 스크린 골프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긴 명절 연휴에 가족들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1,000평 규모의 장소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실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풍요로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모든 업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해 유독 긴 명절연휴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즐겁고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설날 연휴 기간 모든 업장에 정상영업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