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인간 父, 암 투병 母” ‘걸그룹 출신’ 채은정, 건강염려증 고백

2025-02-20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부모님의 질병을 공개, 건강 염려증에 대해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tvN '커플팰리스2'에서는 채은정이 자신의 숨은 조건을 고백했다.

이날 남자 27번에 강한 호감을 드러낸 채은정은 그를 선택하며 그와 1대1 데이트 시간을 가졌다. 채은정은 히든 결혼 조건으로 '가족력 없는 분을 원해요'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채은정은 "아버지는 파킨슨병인데 파킨슨병과 뇌 질환이 같이 오셔서 식물인간 생활을 오래 하셨다"며 "엄마는 암으로 돌아가셨다. 그래서 라면을 25년 정도 안 먹었고, 고기도 조금이라도 타면 안 먹는다"라며 건강에 대한 강박을 고백했다.

채은정은 "제가 아프거나, 저를 떠날까 봐 무서워서 그런 거에 예민하다"라며 현재 27번 남성의 건강 상태에 대해 질문했다. 이를 들은 27번 남성은 "건강검진에서 크게 문제없다. 술 아예 안 마신다. 술, 담배를 잘 안 한다"라고 답했다.

채은정은 "결혼이란 걸 한다면 이런 스타일의, 이런 사람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했던 게 이분이었던 것 같다"고 알렸다. 27번 남성 역시 "굉장히 좋았다. 이분을 만나기 위해 0표를 만났나 생각했다"라며 호감을 표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