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에르고 버티컬 OP70 무선 마우스 출시

2024-12-03

22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는 하루 종일 PC를 사용해야 하는 전문직과 직장인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 될 손 편한 버티컬 마우스 오피스프로 에르고(ERGO) 버티컬 OP70 무선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티컬 마우스는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가장 자연스러운 손목의 각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PC 사용에 따르는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선택이라 할 만하다. 지클릭커 OP70은 가장 자연스러운 손목의 각도 그대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57도 각도로 기울어져 있다. 덕분에 가장 자연스러운 각도 그대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넓은 바닥면 채용으로 손이 마우스 패드에 직접 닿지 않아 장시간 사용에도 더욱 편리하다. 무게 역시 88g으로 가벼워 반복적인 포인팅 작업에도 손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한다.

블루투스 5.2와 2.4GHz 리시버를 이용한 두 가지 무선 연결 방식을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PC와 모바일 기기 등을 하나의 마우스로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어 책상 위의 포인팅 장치를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보다 편리한 활용을 위한 6개의 버튼도 지원한다. 웹서핑이나 전문 애플리케이션 활용 시 주로 활용되는 전/후 버튼은 물론, 휠버튼, DPI 조절 버튼 등을 배치해 더욱 빠르고 직관적으로 마우스를 제어할 수 있다. DPI는 800, 1200, 1600 등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무소음 버튼 채용도 마음 편한 부분이다. 여러 사람이 한 공간을 공유하는 사무실이나 좀 더 조용한 사용환경 구축이 필요한 도서관 등의 공공장소에서는 키보드나 마우스 등 입력장치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주변의 동료에게 짜증을 유발할 수도 있는 일. 이럴 때 소음을 최소화할 수 있는 키보드와 마우스 등 입력장치는 좀 더 쾌적한 환경 구축을 위한 필수요소이다.

화이트와 블랙을 비롯해 그린, 퍼플, 핑크 등 지클릭커의 입력장치들이 공통으로 제공하는 다채로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것 역시 새로운 마우스를 살펴보고 있을 소비자에게는 반가운 부분이다. 천편일률적인 컬러보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책상 위를 더욱 예쁘게 꾸미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적극 활용할 만한 부분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