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리뉴얼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

2025-01-02

한층 더 강화된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감

화장품 브랜드 노에비아가 2025년을 앞두고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는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성분을 담았다. 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수면 시간 동안 부드러운 크림막이 피부를 감싸 낮 동안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손쉽게 전달하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재정비 할 수 있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철에 매일 저녁 자기 전에 발라주며, 피부 재생시간으로 잘 알려진 밤 10시부터 새벽 2시에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투자할 시간 조차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이 따로 짬을 내지 않고 잠들기 전에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성에서도 주목 받는다. 올 겨울 누구보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보자.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의 궁극적인 효과는 잠자는 시간 동안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준다는 것이다. 또, 깊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향기 테라피의 효과도 있다. 인공적이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은은한 네롤리와 라벤더, 로즈제라늄 향기가 다음날 일어났을 때 촉촉한 피부결과 함께 기분 좋은 아침을 선사 해준다.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로 밤사이 피부관리 전용 샵을 다녀온 것처럼 충분히 스페셜한 케어를 받은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