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신비로움을 담아낸 30년만의 새로운 향기 여정

글로벌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미지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30년만에 새로운 향기의 여정을 담아낸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두 명의 조향사와 한 명의 심해 탐험가가 신비로운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내며 바다의 리듬과 감각적인 강렬함을 향으로 표현했다.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살고 있는 수중 식물의 따뜻하고 자연적인 특성에서 전해지는 평화로움과 고요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틱, 허브, 플로럴 노트 조화가 인상적이며, 일랑일랑에 다마스크 로즈 노트의 조합으로 깊이를 더한 후 바닐라 노트의 감각적인 따뜻함에 향을 감싸 균형 있는 향을 완성한다.
신비로운 바닷 속 해저의 숨겨진 곳을 연상 시키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은 페퍼향으로 강렬한 첫 인상을 준 후 상큼한 레몬향으로 아쿠아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발삼 퍼와 시더우드 향은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우디 노트를 형성해 강렬한 에너지와 고요한 깊이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9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20%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순수함과 뛰어난 광택을 선보이며 바다의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100% 리필이 가능해 친환경적인 요소도 고려했다.
이세이미야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감독 겸 사진작가인 마티유 트라우트만(Mathieu Trautmann)과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현실과 물속 반영이 만들어내는 착시 효과에 그래픽적인 표현 기법을 더해 수평선의 은빛 선이 마치 생동감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바다의 본질을 제품에 담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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