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출신 이재진, 아들 사진 공개 “아빠 닮아 잘 생겼네”

2025-02-14

그룹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이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했다.

이재진은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사진 2장을 올렸다. 쌔근쌔근 잠든 모습과 잠에서 깬듯 울음을 터뜨리는 사진을 함께 올렸다. 이재진을 닮아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들은 “아기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아빠 닮아서 너무 잘 생겼어요” “천사같은 아들 잘 키워요” “예쁜 아이 사진 자주 올려줘요” 등 반가움의 댓글을 올리고 있다.

젝스키스 이재진은 2021년 5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지난해 아들을 낳았다. 이재진은 결혼 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이 소식을 궁금해했다.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이 지난해 11월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에서 이재진의 근황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은지원은 이재진의 근황을 묻는 백지영에게 “3년 전 결혼해서 아들도 낳았다”고 전했다.

젝스키스는 1997년 6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했다. H.O.T와 함께 1세대 아이돌로 불리며 다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재진은 2021년 이후로는 연예 활동을 중단했으며, 2024년 1월 소속사와의 계약이 종료됐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