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산 프리미엄 스캐너 Medit i900 Family의 새로운 라인업 ‘Medit i900 classic’이 출시됐다.
메디트는 Medit i900 Family의 신제품 Medit i900 클래식을 론칭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Medit i900 클래식은 ‘클래식’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구강스캐너로서의 핵심 기능을 크게 강화했다. 특히 사용 직관성과 스캔 정밀성, 원활한 워크플로우 통합 기능 등으로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소, 환자가 모두 만족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워크플로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Medit i900 클래식은 기능적 측면에서 효율성과 편이성이 강화됐다. 먼저 ‘버튼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30㎜ 확장 스캔 깊이로 다양한 진료에 스캐닝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고속, 고정밀 스캔 기능으로 워크플로우 최적화를 실현하고 ▲경량, 콤펙트 디자인으로 편안한 사용감까지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메디트는 Medit i900 클래식이 ‘치과 전문의’, ‘치과 기공소’, ‘환자’가 최적의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치과 전문의에게는 ▲Medit 워런티 및 사고 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진단 및 상담을 위한 전문 앱을 지원하며 ▲경량‧콤펙트 디자인으로 장시간 편안한 사용 ▲심플한 디자인으로 편리한 위생 및 멸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치과 기공소는 ▲원클릭 데이터 전송으로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다. 또 ▲HD 모드 지원을 통한 고밀도 스캔 데이터 활용 ▲AI 기반 실시간 오류 데이터 제거 기능으로 더욱 깨끗한 스캔 구현 ▲실물에 가까운 컬러 스캔으로 정밀 시각화 제공 ▲쉐이드 측정 기능으로 정확한 색상 매칭 등의 기능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끝으로 환자를 위한 혜택으로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치료 이해도 개선 ▲심미 치료 상담을 위한 특화 앱 제공 ▲치료 전‧후 상담을 위한 다양한 시각적 도구 지원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디트는 “Medit i900 클래식은 치과 전문인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Medit i900 Family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Medit i900 클래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