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앤코, "글로벌 인플루언서 통해 세계에 K뷰티 알린다" [2024 뷰티 브랜드 대상]

2024-12-20

[인플루언서 마케팅 부문_ 더스타앤코]

30여개국 글로벌 인플루언서 에이전시

다양한 국내외 행사 참여해 캠페인 전개

화장품, 건기식 등 홍보와 판매 진행

올해 말 서울콘 라이브커머스 디렉팅

30여개국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모델 에이전시로 활동 중인 더스타앤코가 시장경제가 주최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부문에 선정됐다.

더스타앤코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통해 세계 시장에 다양한 소비재를 홍보, 유통, 수출 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행사 참여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피터한1102 드레스로 미스코리아와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스유니버스 등의 대회 협찬과 다양한 셀럽의 화보, 결혼식 등을 디렉팅 했던 한필주 대표가 인플루언서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설립했다.

드레스 사업 당시에도 다양한 셀럽들과 인플루언서 등과 소통하면서 제품 소싱과 판매를 진행해 왔던 한필주 대표는 더스타앤코 설립과 함께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유럽 등 30여개국의 300여명의 인플루언서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다.

2021년 금산인삼 수출과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제주도 지역 특산물 판매 및 홍보, 그리고 중동, 몽골 등의 주요 지역에서 도우인(틱톡), 콰우쇼우, 타오바오, 티몰 등을 통해 실질적인 제품 판매를 진행해 왔다.

12월 말 예정돼 있는 서울시 주최의 서울콘 행사에도 참여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며 12월 30일에는 국내 50여개 브랜드를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하는 행사의 디렉팅을 담당하게 됐다.

또한 최근 중동 지역에서 한국 화장품 문의가 들어오면서 제품 소싱을 통해 국내 화장품 기업의 중동 진출도 도울 예정이다.

더스타앤코 한필주 대표는 “처음 드레스 사업을 접고 인플루언서 사업을 한다고 했을 때 모두가 미쳤다고 했다”면서 “하지만 분명히 시장이 있고, 가능성이 있어 도전했고, 10여년 동안 고생한 것이 이제야 빛을 보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2025년에는 소속 인플루언서 시스템을 구축해 직접 제품 홍보와 공동구매, 수출을 진행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화장품과 건기식 등 한국의 소비재를 해외에 알리는데 노력하며 향후 인플루언서 전문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의 꿈을 이뤄낼 것”이라고 포부도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