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신규 업데이트...SSR 헌터 '토마스 안드레' 추가

2024-11-28

시뮬레이션 게이트로 새로운 경험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국가권력급 SSR 헌터 '토마스 안드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8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처음으로 추가된 '토마스 안드레'는 명속성 파이터 클래스로, ▲적에게 무자비한 공격을 하는 '잔혹한 난타' ▲늑대와 함께 전방의 적을 공격하는 '기간틱 크래시' ▲폭력의 형상으로 변신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지배자의 심판'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콘텐츠 '시뮬레이션 게이트'도 선보였다. 이 콘텐츠는 시뮬레이션 환경 속에서 '성진우'와의 전투를 포함한 로그라이크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전투 및 미니게임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성장 요소 '마법 부여'가 추가됐다. 이는 시뮬레이션 게이트에서 획득한 자원을 통해 기존 아티팩트의 능력을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서브 옵션과 일치하는 재료를 활용할 경우 추가 스탯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여기에는 QTE 스킬 '붕괴'와 '절명' 전용 스킬 룬, 신규 보스 추가,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의 열쇠 통합 등이 포함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겨울맞이 이벤트를 다음 달 19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SSR 성진우 전용 무기 랜덤 상자'와 같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겨울맞이 출석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며,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 상자 Vol.4' 등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을 기념해 'SSR 성진우 무기 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내년 1월 31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