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시상식
시장경제 주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후원
12월 20일 대한상공회의소 중회의실B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오가닉포에버의 메디올가가 잡티 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4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은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세계에 아름다움을 전하는 화장품, 뷰티 관련 기업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로 시장경제가 주최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후원했다.
올해는 24개 기업 26개 부문의 수상자가 탄생했다. ▲더마코스메틱 부문 바노바기 ▲향수 제조 부문 에데니끄 ▲혁신기술 부문 모다모다 ▲메이크업 브러쉬 부문 소산퍼시픽의 피카소 브러쉬 ▲화장품 소재 부문 대봉엘에스 ▲주름개선 크림 부문 인스코비의 더미코스 ▲비건코스메틱 부문 인핸스비의 닥터로사 ▲마스크팩 부문 뷰티셀렉션의 바이오던스 ▲주름개선 앰플 부문 더모멘트의 디퍼앤디퍼 ▲모공팩 부문 수아내추럴의 아페리레 ▲선케어 부문 제이코모의 베네투스 ▲클렌징 부문 브라이츠의 듀엠 ▲스킨케어 부문 올그레이스 ▲속눈썹 미용접착제 부문 듀오뷰티의 듀오에어 ▲아이메이크업 부문 한국산업단지공단 K-뷰티MC의 보에닉 ▲네일 제조 부문 비포인 ▲글로벌 화장품 유통 부문 비주그룹 ▲인플루언서 마케팅 부문 더스타앤코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머스 부문 디노스튜디오 ▲3PL 부문 제이에스엠코리아가 그 주인공들이다.
또한 올해는 2개 부문을 동시에 받은 브랜드도 있었다. 오가닉포에버의 메디올가는 잡티 크림과 미백 크림 2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로맨틱 내러티브는 라이징 스타와 패키지 디자인 2개 부문을 차지했다.
한편 뷰티 브랜드 대상 시상식과 함께 열린 일반 브랜드 대상에는 중국고미술 부문에 JP갤러리가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최근 5년 간 홈쇼핑 쇼호스트 최대 공채합격자 배출 아카데미로 유명한 이유스피치가 스피치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