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Hello Stranger' MV+재킷 비하인드 공개, '글로벌 퀸'의 압도적 귀환

2025-04-16

가수 권은비가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 대가'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헬로 스트레인저' 뮤직비디오, 재킷 등 다양한 촬영에 임하는 권은비의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다. 그가 활활 타오르는 촛불로 둘러싸인 공간에 누워 붉은 천을 덮고 있는 장면을 비추며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권은비는 짧게 자른 단발머리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온통 붉은색으로 뒤덮인 몽환적인 공간에서 치명적인 눈빛 연기를 보여준 그는 리본을 흩날리며 파워풀한 댄스까지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어진 재킷 사진 촬영에서 권은비는 매혹적인 표정 연기와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완벽한 컷들을 탄생시키며 '화보 장인' 진가를 뽐냈다. 그뿐만 아니라 "의자에 올라가도 되냐"라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다양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보였다.

뮤직비디오 군무 촬영에서 댄서들과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권은비의 모습도 그려졌다. 권은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음악에 맞춰 화려한 댄스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댄서들과 호흡이 척척 맞는 퍼포먼스로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 대가'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끝으로 비하인드 카메라 앞에 선 권은비는 "다양한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 달라. 정말 오랜만에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을 했는데, 이 모습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컴백 기대감을 드러냈다.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들! 얼른 만나요"라는 따뜻한 인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마지막까지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권은비의 신곡 '헬로 스트레인저'는 쓸쓸한 도시 속 낯선 이방인들에게 전하는 인사처럼 부드럽게 속삭이며, 권은비만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끌어당기는 매혹적이고도 강렬한 여운을 담아 아프로 팝 장르의 새로운 시그니처 사운드를 완성했다.

특히 인트로부터 나오는 아르페지오 기타 사운드가 강한 첫인상을 남기며, 질주하듯 고조되는 분위기와 폭발적인 리듬,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가 곡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도입부에서는 몽환적인 보컬이, 후렴에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권은비의 파워풀한 가창이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권은비는 신곡 '헬로 스트레인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