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샌달, 광노화라인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 출시

2025-02-05

5중 차단 기술 적용, 다각도 광노화 케어

엔비엘케이의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이 5중 차단 기술로 광노화를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광노화 및 다양한 오염군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인 UVA, UVB는 물론 노화, 건조증 등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적외선 차단에 초점을 맞췄으며 실내 블루 라이트와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했다.

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를 적용한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임상을 통해 적외선의 경우 대조군 대비 약 21배의 차단 효능을 보였으며, 블루라이트와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다각도 광노화 케어를 위한 유효 성분을 함유해 임상 결과 피부 톤과 잡티 개선 효과를 나타냈으며, 광노화를 촉진하는 열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입증되었다. 열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평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 여러 임상시험을 통해 다양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일반적인 유기자차 선크림이 자외선을 열 에너지로 변환해 방출하는 방식인 데 반해, 이 제품은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켜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설계됐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산호초 보호를 위해 옥시벤존과 옥시노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제품으로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무기자차 선크림 특유의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한 부드러운 텍스처와 천연 베르가못 오렌지 향으로 사용감을 높였으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